안녕하세요 DWM (대웅모닝컴)입니다.
전화뿐만 아니라 문의게시판까지 타사 제품 문의가 너무 많이 들어와 대표번호를 사이트에 기재를 해놓지 않았습니다.
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★ 문의를 하시기 전 !
제품에 붙어있는 라벨부터 확인후,
해당라벨의 고객센터전화를 참고하여 전화부탁드립니다 ★
1. 모델명 ( CZ- / 분유포트:DWM-0055BY / 에어프라이어 / 미니세탁기 / 온수매트 / 약탕기 / 홍삼제조기 는 저희 제품이 아닙니다 ! )
2. 전화번호 ( 070 으로 시작하면 저희 센터 번호가 아닙니다 ! )
3. 회사로고
위의 로고가 있는 제품만 저희 제품이며, 그 외의 로고들은 라벨 확인 후 해당 업체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!
Q. AS센터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?
A.
당사의 AS센터는 1곳 경기도 광주 오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방문하여 AS 물품을 맡기시는 것은 가능하지만,
AS처리는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
당일 맡기시고 당일 AS처리후 찾아가시는 것은 어려운 점 양해말씀드립니다.
제품의 라벨스티커를 보시면 고객센터 연락처가 있으며
해당 연락처에 연락을 하시는 방법으로
AS접수가 가능하며
가능하시면 CJ택배로 발송하시는 방법으로 물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하자 사유 등을 구체적으로 기입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.
AS센터 위치 :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593-23 (문형리 262-45번지) (주)대웅모닝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