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보증(무상)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. 생활가전 1년/ 계전가전 2년 입니다. (사용설명서 마지막 페이지에 보증기간이 기재되어있습니다.)
보증기간 경과후, 실비(유상)수리를 해드리며, 아래의 경우 보증기간 중 일지라도 실비를 받습니다.
-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/하자발생
-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- 설치 후 이동수송으로 인한 고장
-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
- 고객서비스센터 이외의 사람이 수리 및 내부 개조로 인한 고장 (임의수리개조)
- 보증서 제시가 없을 때
Q. 상품이 초기불량 같은데, 교환/반품은 어떻게 받나요?
A. 교환/반품은 구매하신 매장/사이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구매/결제내역은 AS센터에서는 확인이 불가하기 때문에 판매처에 문의하셔야 가장 빠른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